〈the T〉 제15호

(주)윤디자인그룹

  • 〈the T〉 제15호
    16,000원
    마이너스
    플러스
총 제품 금액
0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에 담았습니다. 확인하러 갈까요?

확인하기








the T



No.15 / Special Issue 2. 
폰코 폰트 마켓의 변화를 만들다



타이포그래피 전문지 〈the T〉 15호이자 특별판 2호가 출간되었습니다. 

이번 호에는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변화를 모색하는 폰트 마켓 폰코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자신의 창작물을 스스로 만드는 1인 크리에이터 시대가 열리며 폰트는 디자이너의 전유물을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는 폰트를 찾아 나서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폰코는 스스로 질문을 던지게 되었죠. 

“어떻게 기업에 폰트를 판매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화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을까?” 그로부터 변화는 시작되었습니다. 

싱글 폰트 상품을 기획하여 진입 장벽을 낮추고, 폰트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를 만들어 발신하고, 

나아가 전에 없던 폰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특별판으로 준비한 이번 〈the T〉 15호는 이처럼, 폰트 마켓의 변화를 만들고 이끌어온 이들의 목소리로 풍성합니다.






Contents

Editor’s Note.

 


Feature 1. 폰트 마켓의 변화

우리가 생각하는 폰코

- Dictionary?

- What?

- Why?



Feature 2. 직업의 변화

폰코자키의 미션과 비전

우당탕탕 폰트 MD 도전기



Feature 3. 사이트의 변화

폰트 라이프스타일 숍

콘텐츠를 담는 폰코 자키 앱



Feature 4. 서비스의 변화

폰트마다 고유한 이야기가 있다

폰코 자키들의 SNS 보도국



Feature 5. 제품의 변화

폰트로 제품을 만든다고요?



Behind Interview. 비하인드 인터뷰

3년 차 폰코 자키, 폰코를 말한다

새내기 폰코 자키의 폰코 적응기

폰코의 제작 히스토리를 밝힌다

신나는 웹 퍼블리싱의 세계

운영 팀이 체감하는 폰코의 변화










제품 정보
  • 제작
    (주)윤디자인그룹
  • 발행
    (주)윤디자인그룹
  • 발행일
    2021.12.30.
  • 크기
    170×240mm
  • 쪽수
    92쪽

Q&A

  •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